[전남인터넷신문]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열린 ’그린캠프 2023(GREENCAMP 2023)’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했다.
가평 자라섬 행사장에 마련된 피죤의 ‘프레시 런드리 샵(Fresh Laundry Shop)’ 부스에서는 세탁기 인생샷 포토존과 경품 추첨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피죤 이벤트 부스는 세탁기 인생샷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달고 SNS 업로드 인증 시 피죤 제품 키트를 포함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일상에서 잠시 멈춰 가족, 연인, 친구 등 함께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그린캠프 2023 캠핑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 피죤은 대한민국 대표 종합생활용품 기업이자 소비자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일상에 특별함을 전하는 페스티벌의 뜻을 함께 했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 이벤트 부스는 그린캠프와 피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자 소비자들에게 향기로운 피죤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캠퍼들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겠다는 그린캠프의 취지처럼 피죤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생활에서 늘 함께하며 특별함을 선사하는 종합생활용품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6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