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또 한번 뭉치다~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평중학교 '또래상담반’
  • 기사등록 2023-08-31 16:09: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 기자]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구태림)는 함평중학교와 연합하여 ‘또래 상담자와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31일 오전 8시부터 함평중학교 교문 앞에서 진행하였다고 한다.

 

함평중학교 양봉수교장선생님과 박헌교감선생님외 학생생활안전부, 위클래쓰 선생님도 이른 아침부터 재학생 및 또래상담자들(학생)과 함께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멈춰!’를 외치며 학교 폭력 예방캠페인에 적극 참여하였다고 한다.

 

구태림센터장은 함평관내에서 가장 크고 오랜 역사를 지닌 함평중학교에서 2학기 개학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한 학교폭력예방교육 진행을 요청해 와서, 8월 16일에 1~3교시에 걸쳐 반별로 ‘폭력의 유해성’에 대한 예방교육을 하였던 터라, 이와 연결하여 오늘(31일) 등굣길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매년 관내 24개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등굣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 어느 학교보다 가장 적극적으로 동참해주는 함평중학교 교장선생님과 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 하였다.

 

또래상담자들은 ‘친구사이 배려’와 ‘우정, 사랑’을 내용으로 한 피켓과 현수막을 들고 ‘학교폭력~ 멈춰!’를 외치며 바람직한 또래문화 형성과 폭력 없는 학교만들기를 위한 초석을 다졌다.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구태림센터장은 “23년 상담센터의 슬로건이 ‘청소년과 함께하는 함평.’인 만큼 다양한 방면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위로와 공감의 방법을 찾아, 함평 청소년들의 든든한 옹호자 역할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60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