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산 무안군수, 무안낙지공원 해수욕장 현장 점검
  • 기사등록 2023-07-28 17:19:0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김산 무안군수가 지난 28일 망운면 송현리에 있는 무안낙지공원 해수욕장 현장을 방문하여 시설물 안전 및 유영구역 등을 점검했다.


김산 무안군수 낙지공원 안점점검 장면

김산 군수는 낙지공원 해수욕장의 화장실, 샤워장 등 편의시설을 일일이 점검하고, 백사장에 떨어진 쓰레기 등을 손수 정리하며 해안가 청결상태 유지 등을 당부했다. 또한 무더운 날씨에도 긴장을 늦추지 않고 감시탑과 현장상황실에서 근무 중인 안전관리요원을 격려했다.


김산 무안군수 해수욕장 안전점검 장면

한편, 무안군은 지난 7월 15일 낙지공원에 해수욕장을 신규 개장했으며, 낙지공원 인근 해안가에 유영구역을 설정하고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32일간 개장 운영하고 있다.


낙지공원 해수욕장은 일몰이 아름다운 낙지공원 노을길 야영장 일대에 아름답게 펼쳐져 있는 백사장을 중심으로 감시탑, 현장상황실, 인명구조함 구명보트 등 안전시설과 화장실, 샤워장, 음수대, 세족장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안전관리 요원과 현장상황실 근무 요원이 상시 배치 운영 중이다.


김산 군수는 “해수욕장을 방문하는 방문객이 해수욕장을 이용하는 데 있어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시설물 관리 및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해야 할 것”이라며,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빈틈없이 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낙지공원 해수욕장이 될 수 있도록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41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