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팔영산휴양림 물놀이장 개장 - 7월 28~8월 20일까지 운영 주차요금 만 부담
  • 기사등록 2023-07-25 13:27:1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코로나 19로 지금까지 중단했던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을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한다. 

28일 개장하는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이하사진/고흥군 제공)

휴양림 물놀이장은 930㎡의 규모로, 물놀이장, 샤워장, 파고라, 화장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소정의 주차요금(중소형 3000원, 대형 5000원)만 납부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시설 정비와 방역 등을 위해 휴장한다.

유난히 지루했던 장마를 보내고 한여름 절정의 무더위를 이겨낼 특별한 곳을 찾는다면, 산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 속에서 얼음처럼 차가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을 권하고 싶다. 더불어 1박 2일 일정의 삼림욕의 즐거움도 함께 즐기고자 한다면 팔영산 휴양림도 추천한다.


또한, 근처에 위치한 ‘팔영산 편백 치유의 숲’은 국내 최대 면적을 자랑하는 편백숲길과 유자‧석류‧편백을 이용한 수(水) 치유실이 조성돼 있어, 힘들고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편백치유의 숲(사진(강계주 자료)

한편, 군 관계자는 “물놀이장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와 동반해야 하며, 이용 시에는 꼭 안전요원의 안내에 따라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38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하얀 눈으로 덮인 담양 관방제림과 메타세쿼이아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