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 제17회 고흥군수산업경영인 연합회 한마음 대회 개최 - 수산업 발전 위한 화합의 장 마련
  • 기사등록 2023-07-19 15:53:4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고흥군연합회(회장 최상복)는 19일 도양 농어촌복합체육관에서 ‘제17회 고흥군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제17회 고흥군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사진/고흥군 제공)

이날 대회에는 공영민 군수, 김승남 국회의원, 이재학 고흥군의회 의장 등을 비롯해 유관기관·단체장과 수산업경영인 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로 17회를 맞은 고흥군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는 수산업과 어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수산업 경영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다양한 어업정보 교환과 상호 친목 도모를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대회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수산업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 화합행사 등 순으로 진행됐다.


공영민 군수는 “일본의 방사능 오염수 방류로 인한 수산물 소비 위축에 대응하기 위해 수산물의 정부 수매 건의와 친환경 인증비 연관 사업을 지속적으로 정부에 건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 수산업경영인 연합회는 수산업에 관한 정보교환과 어업에 종사할 의욕 있는 청장년을 선발 육성하여 어촌계에 정착시키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현재 735여 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35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