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경고흥군향우회, 10억원 고향사랑기부금 약정 - 고향사랑기부제 안착 위한 향우회원 1만명 기부동력 확보
  • 기사등록 2023-07-04 12:47:5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재경고흥군향우회(회장 김성수)가 고향사랑기부금 10억 원의 실적을 올리겠다고 고흥군(군수 공영민)과 약정을 맺었다.

김성수 재경향우회장(오른쪽)이 공영민 군수(왼쪽)에게 고향사랑기부금 약정을 맺었다(이하사진/고흥군 제공)

군에 따르면 재경고흥군향우회는 지난 6월 30일 강원도 고성군에서 개최된 임원워크숍에서 고향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10억원 약정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고흥군 공영민 군수와 실단과장, 재경고흥군향우회 김성수 회장과 임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애향심을 결속하고 고향 발전 의지를 다지는 자리가 됐다. 


공영민 군수는“향우들의 뜨거운 애향심을 저력삼아 고흥군 변화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늘 고향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김성수 회장님과 향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김성수 재경고흥군향우장은 “내가 태어나고 자라온 고향이 소멸위기에 처한 상황이 너무 안타깝다”며, “고흥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군수님과 함께 모든 회원들이 한 마음으로 고향을 지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경고흥군향우회는 지난 임원단 고향방문 행사(2월), 제34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3월), 재경읍·면향우회 정기총회(4월), 재경향우부인회 정기총회(5월) 등 각종 행사 시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분위기를 확산하며 고향 발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27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