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김혜선, 영화‘신의선택’에서 산부인과 의사 완벽 변신 - ‘의외로 잘 울리는 포스’
  • 기사등록 2023-06-16 09:11:00
기사수정

라이트컬처하우스 제공[전남인터넷신문]배우 김혜선이 드라마에서 보여왔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과감하게 벗고 영화‘신의선택’에서 산부인과 의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제작사 라이트픽처스는 김혜선이 영화‘신의선택’에서 산부인과 의사 역을 맡아 연기하는 모습이 담긴 현장 사진을 공개 했다. 사진 속 김혜선은 우리가 늘 봐오던 김혜선의 모습이 아닌 소탈하고 친근한 모습을 가진 모습이 담겨져 있다.


김혜선은 10여년 만에 영화‘신의선택’ 으로 스크린에 복귀하는 복귀작이기도 하다. 때문에 김혜선은 현장에서 NG한 번 없이 완벽하게 의사 역할과 많은 대사 량을 소화하면서 베테랑 배우로서 다시 한 번 더 입증했다. ‘신의선택’ 연출을 맡은 신성훈 감독은 김혜선과 인증샷을 공개 하면서 김혜선에 대한 자랑을 아끼지 않았다.


신 감독은 ‘역시 짬에서 나오는 美친 연기력과 대사 하실 때 단 한글자도 틀림 없이 대본을 완벽하게 외우시는 걸 보고 깜짝 놀랐다. 40여년을 배우로서 헛 된 삶을 보내지 않으셨음을 다시 한 번 더 느꼈다. 역시 혜선 쌤 짱!’ 이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혜선의 스크린 행보는 ‘신의선택’에서 끝나지 않았다. 김혜선은 신성훈 감독의 또 다른 야심작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시즌2’에서 복지관에 근무하는 사회복지사 선생님 역으로도 캐스팅돼 신성훈 감독과 연이어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한편 ‘신의선택’ 은 내년1월 중 국내 개봉예정을 목표로 편집 작업에 돌입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18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