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 출신 농협 임직원, 무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 기사등록 2023-06-09 17:17:1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은 범농협 무안 출신 임직원들이 무안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을 기원하며 무안군에 500만 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무안 출신 농협 임직원, 무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 광경

이날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에 참석한 김해종 NH농협은행 무안군지부장은 “무안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을 위해 무안 출신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무안군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찾고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부에 참여한 이들은 ▲김해종 NH농협은행 중앙회 무안군지부장 ▲김일수 목포신안군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이사 ▲박진석 성남유통센터 지사장 ▲옥영석 농업경제지주 마트전략부장 ▲서용현 NH농협은행 전남도청지점장 등이다.


김산 무안군수는 “무안 출신 농협 임직원들의 고향 사랑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와 무안군 발전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올해 1월 1일부터 시행하고 있는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 지방자치단체에 일정액을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는 세액공제와 답례품(기부액 기준 최대 30%) 혜택을 받게 되며, 지방자치단체는 기부금을 주민 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사용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14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