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남어린이공룡대축제 2만5천여명 찾아 성황리에 마무리 - 가족단위 관람객 북적, 공룡과 어린이의 신나는 만남‘대박축제’가능성
  • 기사등록 2023-05-08 15:07: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해남군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개최한 ‘2023 해남 어린이 공룡대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쿵쿵공룡찾아 해남으로!’라는 주제로 해남 공룡박물관 일원에서 처음으로 열린 올해 축제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첫날 7,000여 명이 축제장을 방문한데 이어 7일까지 총 25천여명이 축제장을 찾았다.


축제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열린 어린이날 기념행사와 희망해남 아이사랑 행사를 비롯해 가족단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군은 축제 첫날인 5일에는 야외 프로그램을 공룡박물관 실내로 이동하여 안전하게 진행하면서 어린이 맞춤형 공연과 사생대회박물관의 다양한 공룡 콘텐츠를 통해 어린이날을 맞이한 아이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였다.


6일과 7일에는 날씨가 개면서 어린이 놀이터를 비롯한 야외 공연체험먹거리부스 등이 정상 운영되며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공룡박물관 잔디밭에는 30m 에어바운스와 레일기차 등 1천 평 규모의 놀이터가 조성됐으며천연기념물인 우항리 공룡발자국 화석지를 돌아보는 공룡발자국 어린이 탐험대가 특히 인기를 끌었다


수많은 비눗방울 사이로 공룡에어아바타와 함께하는 공룡버블퍼레이드버블쇼매직쇼 등 각종 공연이 펼쳐졌으며 동동노래방가족운동회 등 가족단위 행사와 함께 박물관 내외부에서는 다양한 공룡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돼 축제장을 찾은 많은 이들을 즐겁게 했다.


명현관 해남군수는올해 처음 개최한 해남 공룡대축제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앞으로도 해남 대표축제로서 전국 최대최고의 해남 공룡박물관의 훌륭한 콘텐츠들을 활용하여 해남만의 특별한 축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97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