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군 홍보대사 배칠수,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 고향사랑기부제로 고향 무안군의 발전을 응원합니다
  • 기사등록 2023-04-18 17:04: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은 지난 18일 방송인 배칠수 씨가 홍보대사에 위촉되었으며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고 고향 무안군의 발전을 응원했다고 밝혔다.


무안군 홍보대사 배칠수,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방송인 배칠수 씨는 1999년 수퍼보이스 탤런트 선발대회에서 가수 배철수를 성대모사해 연예계에 데뷔하였으며, 이후 SBS 러브 FM의 배칠수 전영미의 와와쇼, MBC 코미디하우스, tbs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 등 다양한 프로에서 왕성하게 활동하였다.


기부금 기탁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영상 촬영에 참여한 배칠수 씨는 “전남 무안군의 홍보대사로서 무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이 많이 모금될 수 있도록 홍보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산 군수는 “우리 무안군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배칠수 홍보대사의 열띤 응원이 무안군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에 큰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 지방자치단체에 일정액을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는 세액공제와 답례품(기부액 기준 최대 30%) 혜택을 받게 되며, 지방자치단체는 기부금을 주민 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사용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86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 초암정원, 애기동백 꽃길에서 만나는 겨울의 정취
  •  기사 이미지 눈 쌓인 노고단 탐방로 현재 상황?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자원회수센터 방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