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식사준비 나주 혁신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식사준비 나주혁신점,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
  • 기사등록 2023-03-21 14:09:0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20일(월),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유기용)는 식사준비 나주혁신점(대표 임미영)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식사준비 나주혁신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 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기용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귀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지역사회 내 많은 이들에게 나눔 문화가 선도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미영 식사준비 나주혁신점 대표는 "작은 도움으로 지역 사회 내 학대피해아동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도움이 꼭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되어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남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061-332-1391)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68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15회 곡성세계장미축제, 오는 16일 개막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