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6인조 '더스틴' 단체컷, 해외멤버 보강 글로벌 아이돌 .3월 활동 재개
  • 기사등록 2023-02-24 12:11:54
기사수정

6인조 보이그룹 더스틴 / 더스틴 공식 계정재편성된 아이돌 그룹 '더스틴(DUSTIN)'이 새로운 해외 멤버를 보강한 글로벌 그룹의 모습이 담긴 단체컷을 공개했다.

'더스틴' 소속사 NA.ent 측은 "진화하는 보이그룹으로 현재 6명으로 구성된 모습을 선보이며 오는 3월부터 공식 무대를 가진다."라고 밝혔다.

또한 "더스틴의 일정은 3월 글로벌 송출 온라인 프로그램인 'K-STAGE' 출연과 팬덤을 위한 프로모션 굿즈를 제작하며 국내 및 해외 활동을 시작한다."라고 언급했다.

6인조 보이그룹 더스틴 / 더스틴 공식 계정'브라질어, 일어, 스페인어, 영어, 한국어'에 능통한 브라질 출신 '하파엘(Raphael)', '일어, 영어, 한국어' 능력자 일본 멤버 '알렉스(Alex)',  그리고 1집 앨범 'BURN' 활동의 오리지널 멤버 '다온(DAON)'의 합류는 글로벌 지향 프로모션 부분을 고려한 최대 포석이라 하겠다.5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소속사 더스틴 멤버들은 "현재 우리들의 활동 발향은 위축된 코로나 팬더믹을 겪은 글로벌 팬들에게 드리는 보답으로 앞으로 진행되는 온, 오프라인 무대 활동은 물론 팬덤을 위한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밝은 모습으로 전했다.

현재 새롭게 보강된 멤버들과 음반을 준비 중인 더스틴의 음반발매 사전 프로모션으로는 4월 말에 계획된 '스타콜'과 함께하는 팬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53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