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힘내세요, 튀르키예” 구호물품 긴급지원 - 13일 군민과의 대화 앞서 ‘구호물품 전달식’ 개최 - 겨울의류, 코트, 우비, 부츠, 장갑 등 구호물품 전달
  • 기사등록 2023-02-13 12:18:0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장흥군은 지진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와 시리아 피해 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구호물품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할 구호물품은 주한 튀르키예 대사관에서 요청한 품목들로 성인 및 어린이 방한의류 및 발열내의우비부츠운동화모자 등이다.

 

장흥군에서는 자발적으로 참여한 직원과 지역 기관·사회단체가 함께 구호물품 모집에 나서고 있다.

 

장흥군은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군민과의 대화를 추진하고 있는데첫날인 13일 부산면과 장동면에서 구호물품 전달했다.

 

김성 군수는 전 세계인이 함께 긴급 구호활동에 참여하고 있는데 장흥군이 신속하게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참여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튀르키예 국민들이 아픔을 이겨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빠른 복구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장흥군은 각 읍면과 부서에서 취합된 물품을 품목별로 분류 작업한 뒤 오는 16일 인천공항 물류단지로 물품을 보낼 예정이다.

 

이곳에 도착한 구호물품은 튀르키예 항공을 통해 신속하게 지진 피해지역으로 이동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45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15회 곡성세계장미축제, 오는 16일 개막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