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2023년 청소년활동 안전홍보단 모집
  • 기사등록 2023-02-10 17:52:3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역 내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운영하는 2023년 청소년활동 안전홍보단을 모집한다.


청소년활동 안전홍보단은 우리 지역의 안전한 청소년활동 환경 조성과 안전문화 인식의 확산 및 제고를 목표로 활동한다.


2023년 청소년활동 안전홍보단 운영은 두 팀으로 구성되어 안전을 주제로 운영된다안전홍보단으로 위촉이 됨과 동시에 활동 임원으로 위촉장이 발급되고기획 워크숍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이 이루어진다안전교육팀과 안전캠페인팀으로 나뉘며 안전에 관한 활동 계획을 주도적으로 수립하고 직접 운영(안전교육, 캠페인)할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 자격은 17~ 24세 청소년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신청 또한 간단하며 폼 링크 주소를 통한 신청서만 작성하면 된다다만 모집 정원 초과 시 신청 동기 파악을 위한 질의 심사를 통해 3월 중 선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안전사고자연재해가 자주 발생하고 있는 요즘, ‘안전이라는 주제로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의 사고 없는 청소년활동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안전홍보단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2023년 청소년활동 안전홍보단 모집 관련 사항은 광주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http://gjcenter.net/공지사항에 있으며,문의는 062-234-0755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44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