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경민, JTBC 드라마 ‘대행사’ 출연 이보영과 환상호흡 예고 - 팀 내에 꼭 필요한 실행 능력 특출난 엘리트 막내 변신
  • 기사등록 2023-01-07 10:15:42
기사수정

사진제공 / 더블에스지컴퍼니㈜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연기 모범생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경민이 1월 7일 방송 예정인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연출 이창민/극본 송수한/제공 SLL/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에 출연한다.


드라마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보영 분)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이다.


이경민은 겉으로는 ‘헐렁이’처럼 보이나 극중 업계 최강 ‘아인팀’에서 일할 때만큼은 1픽셀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 아트디렉터 ‘서장우’역을 맡았다. 팀 내에 꼭 필요한 실행 능력 특출난 엘리트 막내로 분해 VC 기획 제작2팀 리더인 이보영을 중심으로 전혜진 이창훈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사진제공 / 더블에스지컴퍼니㈜ 이경민은 “완벽한 팀플레이를 보여야 하는 멋진 드라마에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드라마 준비를 하며 광고 회사에 직접 방문하고, 아트디렉터에 대한 공부도 열심히 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경민은 2020년 OCN 드라마 ‘써치’ 오진철 상병 역으로 데뷔, OCN ‘경이로운 소문’, JTBC '허쉬',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 작품마다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관계자들에게 연기 모범생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방영된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비리사건을 해결해 나가기 위해 고구분투하는 열혈검사 ‘구승혁’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연하는 매 드라마마다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인 이경민이 ‘대행사’에서 완벽주의 아트디렉터로 변신,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21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