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곡청소년문화의집(당근센터), 청소년연합축제 ‘연말파티’ 성료
  • 기사등록 2022-12-24 10:15: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일곡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7일 일곡청소년문화의집 2층 다목적홀에서 소속 청소년동아리 및 청소년운영위원회 ‘당근별’의 연합축제인 연말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연말파티는 1부 체험·먹거리(당근팔찌만들기, OX퀴즈맞추기, 당근퍼즐맞추기, 샌드위치, 닭강정 등)를 시작으로 2부 청소년동아리활동영상 시청, 청소년동아리공연, 우수청소년동아리시상, 경품추첨 순서로 진행됐다.

 

2부 우수청소년동아리 시상은 1년동안 일곡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로써 다양한 활동과 적극적 참여한 청소년동아리 2팀(GP밴드,런투어스)에게 표창장과 선물을 수여하였다.    

 

또한 일곡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밴드동아리 디저트, GP밴드, 09즈 그리고 댄스동아리 런투어스, 플래티넘가 참여해 다채로운 공연을 펼쳤다.

 

또한 일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성미위원장의 인사말과 청소년동아리들을 위한 선물을 후원하였으며, 소속동아리 뿐 아니라 80여명의 청소년 및 지역주민이 마지막까지 자리를 지키며 연말파티를 즐겼다.

 

이철현 관장은 “1년동안 수고한 청소년동아리와 청소년운영위원회에게 이 자리를 빌려 수고했다고 말하고싶다. 바쁜 청소년들이 삼삼오오 모여 자발적으로 활동을 하는게 대단한 일인걸 알기에 고맙다고 말하고싶다. 먼훗날 2022년 동아리활동을 생각하면 일곡청소년문화의집도 함께 생각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 일곡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와 연합활동은 내년에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며, 청소년동아리 관련 문의는 전화(062-575-0924)를 통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12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