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불여장성’ 명성 잇는 장학금 기탁 - 농협장성군연합공조회, (재)장성장학회에 300만 원 쾌척 북하면 방기훤 씨, …
  • 기사등록 2022-11-22 07:44: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건호기자] 장성지역 사회단체가 장학기금을 쾌척했다. 군에 따르면 지난 16일 농협장성군연합공조회가 (재)장성장학회에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2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농협장성군연합공조회는 지금까지 총 1750만 원의 장학금을 기부했다.

 

                          북하면 방기훤 씨와 익명을 요청한 장성읍 주민이 각각 200만 원의 장학금을 (재)장성장학회에 기부했다.


고재완 농협장성군연합공조회 회장은 “문불여장성의 명성을 이어가는 데 힘을 보태고자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사회 공헌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장성군민도 장학금 기탁에 동참했다. 광주에서 중장비 임대업을 운영하는 북하면 방기훤 씨와 익명을 요청한 장성읍 주민이 각각 200만 원의 장학금을 (재)장성장학회에 기부했다. 장성읍 주민은 “과거 아이들을 키울 때 (재)장성장학회의 도움을 받았다”면서 “은혜에 보답하고자 생활비를 아껴 기부했다”고 밝혀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김한종 (재)장성장학회 이사장은 “장학금 기탁에 깊이 감사드리며, 장성군 교육 발전을 이루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88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