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 장동면, 연이은 기부행렬에 ‘행복 온도 상승’
  • 기사등록 2022-11-05 10:00:2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장흥군 장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만 지난 8월 백정선 씨의 자동혈압계 22대 기부를 시작으로 4건의 기부가 이어졌다.

 

지난 장동면민의 날 민속·체육경기 우승팀 황추산이 지역 소외계층과 저소득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우승상금 30만 원을 기부하였다.

 

황추산은 장흥군 장동면 봉동리와 보성군 노동면에 걸쳐 있는 산 이름으로 황추산 팀은 해당 산 둘레 거주하는 장동면 봉동1봉동2조양1조양2율리우봉리신배산리 등 7개 마을 주민들로 구성되었다.

 

기탁식에는 면민의 날 황추산팀의 팀장이었던 조양2구 마을이장 정연승 씨를 비롯하여 봉동2구 마을이장 백한동 씨율리 마을이장 백형팔 씨가 대표로 참석하여 농삿일로 바쁜 팀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성금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장동면 저소득가정과 취약계층에 고루 지원될 예정이다.

 

팀 대표는 우승 상금 30만원은 다른 분들에 비하면 아주 적은 금액이기 때문에 알리는 것조차 민망하고 부끄럽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기부의 취지를 전하였다.

 

이성흠 공동위원장은 면민들이 단결하여 이뤄낸 값진 승리의 성금을 살기 좋은 장동면을 만들고자 기부해준 주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76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 “입으로만 믿는 자, 천국 못 간다”
  •  기사 이미지 제15회 곡성세계장미축제, 오는 16일 개막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