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광군 이장단가족 한마음 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22-09-29 13:47:2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현수 기자](사)전국이통장연합회 영광군지회(지회장 장영기)는 지난 27일 불갑산 관광지구 특설무대에서 이장 및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영광군 이장단가족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의 안내자로서 봉사하고 있는 이장들의 위상과 자긍심을 고취시켜 지역발전을 다지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기념식, 윷놀이, 줄다리,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영광군수 표창에는 ▲김성중·진재숙(영광읍), 조백신·백종수(백수읍), 최희묵·최대주(홍농읍), 김군호(대마면), 이운환(묘량면), 정혜진(불갑면), 정암균(군서면), 김덕수·노세진(군남면), 임동주·이선행(염산면), 임종철·박우석(법성면), 노태훈(낙월면) 이장 17명이, 국회의원 표창에는 ▲박길홍(영광읍) 이장 등 11명이,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전남도지부장 표창에는 ▲이동길(홍농읍), 이순철(묘량면) 이장이, 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 영광함평지사장 표창에는 ▲김귀현(영광읍)이장 등 3명이 받는 등 총 33명의 이장이 표창을 받았다. 또한 이날 ▲한수원(주) 한빛원자력본부 천용호 본부장이 지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장영기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역의 리더로서 봉사와 헌신으로 군민들이 활짝 웃는 행복한 영광을 위해 적극 앞장서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남다른 애향심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 주심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민선8기를 추진해 나갈 다양한 분야의 군정에 대해서 많은 관심과 따뜻한 조언, 그리고 변함없는 애정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54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