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베네치아 목포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베네치아 목포점,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 기사등록 2022-09-20 15:48:3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원유 기자]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지부장 임광묵)는 목포시에 위치한 베네치아(대표 강인철)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0일(화), 밝혔다. 


베네치아 목포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임광묵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베네치아 목포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후원금은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강인철 베네치아 목포점 대표는 “나눔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 활동에 지속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48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