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나아이(주), 청주시 취약계층에 추석맞이 후원물품 지원 - 지난 설 명절 후원에 이어 두 번째 -
  • 기사등록 2022-09-05 16:08:0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청주 지역화폐 청주페이’ 운행대행사인 코나아이(대표 조정일)5일 추석 명절을 맞아 청주시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기름 선물세트마스크 1100만 원 상당의 자활생산품을 청주시에 기탁했다.


이는 지난 설 명절에 이어 두 번째 후원으로 이번 기탁식에는 풍경섭 청주시 복지국장신승은 코나아이 상무 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물품 역시 청주시에서 저소득층의 고용 안정과 경제적 자립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충북청주지역자활센터와 청원지역자활센터에서 생산한 물품들로만 구성됐으며추석 명절 전까지 청주시 거주 사할린 한인 어르신과 저소득가정 등 취약계층 지원 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승은 코나아이 상무는 지난 설 명절에 이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후원물품을 기탁하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더불어 지역 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온정 가득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풍경섭 복지국장은 자활생산품 구입을 통한 취약계층 후원 및 청주페이 앱을 통한 기부 서비스 도입 등 코나아이의 청주시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 “후원해 주신 물품은 사할린 한인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에 빠르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38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 11월 30일 정상부 상고대
  •  기사 이미지 제30회 광주난대전 전시회를 가다~
  •  기사 이미지 커피향 가득한 동명동 거리를 가다~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