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손나은, ‘2022 부산국제광고제’ 홍보대사 위촉 - 8월 25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될 개막식 참여 - 내년 상반기 JTBC 방영 예정 드라마 ‘대행사(가제)’ 출연
  • 기사등록 2022-08-18 10:16:56
기사수정

사진출처: YG엔터테인먼트 [전남인터넷신문/문종덕 기자] 사)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가 배우 ‘손나은’을 ‘2022 부산국제광고제’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손나은은 연기,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이다. 지난 2월 종영한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그녀는 내년 상반기 방송사 JTBC에서 방영 예정인 ‘대행사’(가제)에 출연 예정이다.

 

'대행사'는 대기업 광고대행사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오피스 드라마로, 손나은은 VC그룹 재벌 3세이자 SNS 스타 인플루언서인 '강한나'로 출연할 예정이다.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는 전문 광고인으로의 색다른 연기 변신을 앞두고 있는 손나은을 올해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전 세계 팬들과 광고인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부산국제광고제 최환진 집행위원장은 “손나은씨의 차기작을 통해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작품 뒤에 숨겨진 광고인들의 치열한 삶과 노고에도 공감해주길 바라며, 3년 만의 현장 개최를 앞두고 전시, 콘퍼런스, 시상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 부산국제광고제에 보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부산국제광고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국내 유일의 국제광고제로, 오는 8월 25일(목)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과 온라인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동시 개최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26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 11월 30일 정상부 상고대
  •  기사 이미지 제30회 광주난대전 전시회를 가다~
  •  기사 이미지 커피향 가득한 동명동 거리를 가다~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