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이장우, ‘운탄고도 마을호텔’의 ‘만능 이실장’ 등극 -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이장우, 정보석 PICK으로 합류! 절친 민우혁 …
  • 기사등록 2022-08-16 10:36:55
기사수정

사진 :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방송화면 캡쳐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 배우 이장우가 운탄고도 마을호텔’ 첫 방송부터 만능 이실장에 등극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운탄고도 마을호텔’ 첫 회에서는 강원도 운탄고도 숲길 지역에서 마을호텔을 운영을 시작하고 첫 손님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장우는 정보석의 강력 추천으로 운탄고도 마을호텔에 합류해 첫 회부터 만능 이실장이라는 별명을 입증하듯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다.

 

정보석의 부름에 한달음에 달려온 이장우는 열심히 일할 마음으로 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했다며 남다른 각오를 비주얼로 드러냈다


이장우는 요리예약픽업 등 운탄고도 마을호텔의 살림을 총괄하게 됐다이장우는 첫 날 숙박하는 손님들과 미리 통화를 하며 예약을 확인했고손님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미리 파악하며 5성급 호텔 버금가는 꼼꼼한 호텔리어로 변신해 일잘러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이장우는 절친 민우혁을 일일 일꾼으로 소환해 훈훈함을 자아냈다특히 두 사람은 주방에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냈다커플 앞치마를 착용한 이장우와 민우혁은 저녁식사 준비에 돌입했다범상치 않은 손놀림으로 만능소스를 뚝딱 완성한 이장우에 이어 민우혁은 만능소스에 감칠맛이 부족하다는 것을 캐치했다두 사람은 은밀한 사인을 주고 받은 후 환상의 팀플레이로 만능소스의 감칠맛을 살려내 웃음을 자아냈다뿐만 아니라 이장우는 생강가루를 보고 놀라워하는 민우혁을 향해 세상에는 모든 가루가 있다는 진리(?)를 전한 후 수육 요리에 몰두해 웃음을 안겼다.

 

이장우가 직접 준비한 운탄고도 마을호텔’ 첫 식사는 성공적일지, ‘운탄고도 마을호텔’ 2회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폐광지인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아름답기로 소문난 절경에 최근 산행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강원도 운탄고도 숲길 지역에서 마을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리얼 관찰 예능이다매주 월요일 오후 820tvN STORY에서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24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