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감받는 경찰상 정립 워크숍 개최 - 생활안전.수사.형사 과장요원 대상
  • 기사등록 2010-02-19 17:58:05
기사수정
경기지방경찰청(청장 윤재옥, 치안정감)은, 2010. 2.19. 09:30~12:00 경기경찰청 5층 강당에서『경기경찰 비전 공유와 공감받는 경찰상 정립을 위한』도내 생활안전․수사․형사과장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금번 워크숍은, 윤재옥 경기청장을 비롯하여 1차장, 2부장과 2청을 포함한 생안․수사․형사 등 지방청 과장과 도내 38개 경찰서 과장요원 131명이 참석하였다.

윤청장은 이날 훈시를 통하여, 지휘부 인사이동 이후 새로운 시스템에 맞추어 성실한 근무로 경기치안을 안정적으로 유지해 준데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선진일류 경찰의 표준으로 도약’ 이라는 목표아래 민생부서 중간관리자인 생활안전․수사․형사과장이 경기경찰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공감받는 경찰상 정립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경주할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파출소 확대, 치안센터 상주근무자 배치, 지역여건을 고려한 형사활동 전개 등 체감치안을 높이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고, 특히, 철저한 토착비리 수사와 지위고하를 막론한 엄정한 선거사범 수사를 통하여 경기도를 ‘선거청정지역’으로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하였다.

이날 워크숍은 일선 경찰서 과장 요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토론 형식으로 도민의 체감치안을 확보하는데 초점을 맞추어 현실감 있고 체계적인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