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가 오는26일 그랜드힐컨벤션 1층 플로리아홀에서 열린 ‘글로벌컨슈머대상’ 시상식에서 ‘대중문화예술 부문 대상 수상이 확정 됐다.
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겪어왔는데 포기 하지 않고 꾸준히 열심히 하다보니 이렇게 값진 상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 앞으로 정직하고 좋은 대중문화예술인이 되겠다’ 며 소감을 전했다.
원정미 대표는 현재 대전에 엔터테인먼트와 학원을 경영 하고 있다. 소속가수로는 ‘드림아이원’이 소속되어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다. 드림아이원은 원정미 대표가 야심차게 내놓은 걸그룹이다. 드림아이원은 2019년 첫 결성이 되어 올 해 4년차 걸그룹이다.
드림아이원 역시 26일 이번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상하게 된다. 지난해 13일 ‘글로벌 베스트 인물대상’에서 최우수인기가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원정미 대표는 드림아이원을 이끌어가느라 숫한 고생을 겪어가면서 지금까지 드림아이원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한편 원정미 대표는 엔터테인먼트 경영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봉사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6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