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성원 건설워커 이사, 네이버 지식인 '은하신' - "전문가의 사명감이죠" - 누적 답변수 1만1천300건, 구인구직사이트 분야 '전문가 1위'
  • 기사등록 2022-04-13 15:51:2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배성원 건설워커 이사는 바쁜 시간을 쪼개가며 네이버 지식iN에서 '건설워커' 닉네임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배 이사의 지식인 등급은 은하신이다. 은하신은 지식인 등급 중 상위 4번째 '신의 경지'에 해당하는 전문가를 말한다.

배 이사는 주로 취업·아르바이트·건축학·근로기준(법) 분야 등에서 지속적인 지식기부 활동으로 일찌감치 신의 경지에 올랐다.

누적 답변수는 1만1천300건을 넘었으며, 총 9천500여명에게 도움을 주었다. 특히 구인구직사이트 분야에서 '전문가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식인 전체 순위는 상위 0.0027% 이내이며 내공은 무려 154만1천901점이다. 내공만 놓고 보면 상위 등급인 우주신(100만1점~)을 훌쩍 넘어선다. 채택 답변수(6천662건)에 비해 내공이 높다는 건 그만큼 답변 난이도가 높다는 의미다.

배 이사는 JOB관련 분야에 대해 사람들이 모르고 있거나 잘못 알고 있는 정보들을 제대로 알려주는 일에 사명감과 소명의식을 갖고 있다.

배 이사는 "구직자와 알바생들에게 JOB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는 일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식인 활동을 통한 잡(JOB) 멘토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 이사는 그동안 지식인 채택으로 받은 '콩'(상금)을 국내외 어려운 이웃에게 전액 기부해오고 있다. 지식인 활동을 통해 받는 후원콩은 1개=100원의 가치를 가지는 해피빈에서의 기부수단이다.

한편 네이버 지식인 등급은 하수, 평민, 시민, 초수, 중수, 고수, 영웅, 지존, 초인, 식물신, 바람신, 물신, 달신, 별신, 태양신, 은하신, 우주신, 수호신, 절대신 등 19개 등급으로 구성돼 있다.

#배성원 #건설워커 #이사 #네이버 #지식인 #은하신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40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