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 온라인 발대식 진행 -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 통해 지역 내 아동권리 증진 위해 앞장서
  • 기사등록 2022-04-08 08:17:2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의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는 광주대학교, 조선대학교, 호남대학교 3개 학교, 총 79명의 동아리원이 소속되어 있다.

 

이번 동아리 발대식은 총 53명의 동아리원이 참여했다. 올해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의 슬로건을 ‘굿네이버스를 위해 맨발로 뛰는 청춘들(굿맨)’로 선정하여 동아리원들의 나눔 의식을 함양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동아리 연 활동 계획과 분과별 활동 등을 소개하고 아이스브레이킹을 통해 학교별 단합을 도모했다.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 학교별 회장 노하은, 전은경, 윤희수는“‘굿네이버스를 위해 맨발로 뛰는 청춘들(굿맨)’이라는 슬로건처럼 동아리원들을 위해 성실히 뛰는 임원진이 되겠다”말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아동권리 실현을 위해 열정을 가지고 굿네이버스와 함께 뛰어가는 동아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는 세계시민교육팀, 정기봉사팀, 캠페인팀, 좋은이웃연계팀, 사업운영팀 분과별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아동권리 증진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37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