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 2021년 하반기 우수 직원 표창 전수식 개최
  • 기사등록 2022-03-18 11:54:0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법무부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김경모, 이하 ‘광주센터’)는 3월 18일 2021년 하반기 범죄예방정책국 우수 직원 표창 전수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본 표창은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내 다양한 업무분야에서 성과가 있는 직원을 발굴·포상하여 사기를 진작하고자 추진됐으며, 재범률 등 전체 14개 분야 총 18명을 우수 직원으로 선정하였다.


광주센터에서는 소년범죄예방팀 교육 분야에서 자체 강의 성과가 가장 우수하며, 헌신적인 자세로 비행예방교육 업무를 맡았던 조아라 선생님이 선정됐다.  


조아라 선생님은 “생각지도 못한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비행 초기 단계의 청소년들이 재비행을 하지 않지 않도록 비행예방교육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김경모 센터장은 “평소 비행예방교육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했던 직원이 우수 직원으로 선정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직원들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는 법무부 소속 기관으로 법원, 검찰 및 학교에서 의뢰한 초기단계 비행 청소년 체험형 인성교육과 일반 초ㆍ중ㆍ고등학생 등을 위한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교육,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22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