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광주 동구청소년수련관은 2022년 청소년의 다양한 문화·예술경험과 공동체 활동 속에서 자기 계발 및 정체성 확립을 위한 청소년 자치기구 청소년동아리 교육 문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동아리에서 활동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정기모집은 03월 31일(목)까지이나, 같이 활동을 할 청소년을 상시모집할 예정이다.
광주광역시 관내 9세~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가능한 동아리는 밴드, 댄스, 노래, 교육, 재능기부 봉사 등 분야에 상관없이 청소년 5인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이며 가능하며, 청소년은 신규 또는 기존 운영 중인 동아리에도 별도로 가입할 수 있다.
수련관은 교육동아리와 댄스동아리, 밴드 동아리, 재능기부동아리 등 다양한 동아리들이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1~3다목적실(댄스연습실), 연주해방(밴드실), ON실(프로그램실)등 활동실을 지원하며, 활동실에는 음향기기, PC기기 등 장비를 갖춰 다양한 동아리 활동이 가능하다.
또 청소년들을 위하여 온라인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활동, 활동실과 기타 물품 지원, 연합 활동 및 발표회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순하고 반복되는 청소년동아리 활동이 아닌 새롭고 청소년들의 의사를 반영한
트렌드한 청소년동아리 활동을 하고 싶은 청소년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며, 광주 동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dgyouth1318.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소년동아리활동에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활동지원팀(070-7858-6506)으로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2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