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전라남도산림자원연구소가 도민에게 질 높은 산림복지서비스를 하기 위해 산림치유 및 숲해설․유아숲교육 등 산림교육 운영 위탁업체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산림복지전문업(산림치유업 또는 종합산림복지업)에 등록한 업체 등이며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만 참가할 수 있다.
참여를 바라는 업체는 사업제안서를 작성해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전남 나주시 산포면 다도로 7) 산림바이오과 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면 된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가격입찰을 모두 제출해야 한다.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는 협상에 의한 계약 절차에 따라 평가위원을 공개 모집해 위원회를 구성, 제안서를 공정하게 평가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산림복지전문업 지원시스템 및 전남도청, 산림자원연구소 누리집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 관계자는 “전남도 빛가람 치유의 숲과 연구소가 갖는 지리적, 환경적 요소를 최대한 살려 도민에게 좋은 산림복지서비스를 하는 업체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의) 전남도산림자원연구소 산림바이오과(son0ha@korea.kr) 061-338-4258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