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LH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재경)로부터 저소득 아동 가정을 위한 ‘우리가족 설 선물 꾸러미’를 전달받았다고 27일(목), 밝혔다.
우리가족 설 선물 꾸러미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자유로운 이동이 제한되고 있는 상황에서, 설 명절 기간 저소득 아동 가정에 영양가 있는 명절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키트는 아동이 보호자와 함께 조리할 수 있는 명절 음식 밀키트와 식품 등으로 구성됐으며, 광주광역시 내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저소득 아동 가정 75곳에 전달됐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우리 지역 아이들을 위해 키트를 직접 포장하고 전달해 준 LH 광주전남지역본부 임직원분들께 감사하다”며, “다가오는 설 명절, 우리가족 설 선물 꾸러미를 전달받은 가정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경 LH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쳤을 저소득 아동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저소득 아동 가정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9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