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망운면, ㈜연성 임채성 대표 새해 맞이 재능기부 - 노인회관 LED전등 교체, 누전점검 봉사활동 실시 -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멈추지 않는 사랑의 손길
  • 기사등록 2022-01-10 16:58:4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 망운면(면장 김기영)은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선행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재능기부에 동참한 ㈜연성 임채성 대표

㈜연성 임채성 대표는 최근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계해 노인회관의 LED 전등을 교체하고 노후 전기시설을 수리하는 등 재능기부를 실천했다.


임 대표는 “어르신들의 휴식 공간인 노인회관의 어두침침한 조명과 복잡한 전기선들을 보니 누전 사고가 염려됐다”며“이번 전기공사로 어르신들께서 밝고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어 정말 뿌듯하다”고 말했다.


김성진 노인회 망운면분회장은 “임채성 대표님 덕분에 여러 회원들이 안심하고 노인회관을 드나들 수 있게 됐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김기영 망운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와중에도 소중한 재능기부를 해주신 임채성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면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임채성 대표는 망운면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로 활동하며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무안군 환경미화원들을 위해 1300만원 상당의 방한복 87벌을 기증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80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