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린데코리아 여수공장, 저소득 아이들을 위한 ‘위드 산타’ 후원금 전달
  • 기사등록 2021-12-26 17:40:3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 기자]지난 24일 린데코리아 여수공장(공장장 김경남)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수봉)을 통해 크리스마스 맞이 여수지역 시설아동들을 위해 ‘위드산타’캠페인 후원금 5,898,750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산타원정대는 소외된 아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15년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매년 진행하는 겨울 대표 캠페인이다. 

 

2021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더울 힘들어진 저소득가정 아이들과 함께하는 의미로 ‘위드산타’라는 이름으로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가 아이들 곁에 언제나 함께하듯 후원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하며 큰 위로와 사랑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린데코리아 여수공장 공장장 김경남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 저소득 아이들의 경우 더 힘들 것 이라 생각된다.”라며 “누구나 어린 시절 동심에 행복했던 크리스마스가 코로나19로 인해 깨지지 않길 바라며 아이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말했다.

 

린데코리아 여수공장의 ‘위드산타’캠페인 여수지역 아동 양육시설 1개소, 49명 보호아동 전원에게 사전 접수 받은 크리스마스 소원선물 구입비로 사용 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7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