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천지자원봉사단 김해지부 김해시장 표창장 받다 - 김해시 보건소 선별진료 안내봉사 허성곤 시장 표창장 수여
  • 기사등록 2021-12-20 16:07:19
기사수정

신천지자원봉사단 김해지부(지부장 김진훈)은 코로나19 팬데믹의 상황속에서 연일 확진자가 속출하는 가운데 김해시에서도 코로나 선별 진료소 검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깨끗한 시정 하나된 김해 사회봉사 표창장


신천지자원봉사단 김해지부(지부장 김진훈) 표창장 수여

의료진과 보건소 방역안내자들을 돕는 일손이 많이 부족하였다.

김해시 자원봉사 센터를 통해 보건소에서 신천지자원봉사단에게 봉사요청 의뢰가 들어왔다.
 

첫 선별진료 안내봉사는 725일에 시작하여 5개월째 계속하고 있다.

봉사자들은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날씨와 상관없이 방역복을 착용하고 미소를 잃지 않았다.김해시 보건소에서 봉사자들은 코로나 검사를 위해 찾은 검사자들의 질서 안내, 손소독, 문진표 작성을 안내하였다.

 

일요일 오전과 오후에 걸쳐 6명의 봉사자들이 6시간씩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최선을 다했다.김해시에서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김해시장 표창장을 신천지자원봉사단 김해지부에 수여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김해지부(지부장 김진훈)은 코로나가 속히 물러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많은 봉사 활동을 했다.봉황동 노인복지회관과 주변의 카페, 보석 부동산. 해오름 마트등 매월 2회 방역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시외버스터미널 앞 승강장에 대기중인 택시 방역도 꾸준히 해왔다.


장유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리하는 독거노인 소외계층 5가정에 맛있는 반찬을 가져다 드리는 핑크보자기 봉사도 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67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함평자연생태공원에 박새가 둥지를 틀었어요’
  •  기사 이미지 장성 황룡강 봄꽃 활짝… 설렘 주의!
  •  기사 이미지 함평나비대축제, ‘함평나비 청춘 EDM 나이트’ 개장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