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주시, 김창옥 소통 전문가 초청 평생학습 강연 -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지원 ‘유쾌한 소통의 법칙’ 주제로 호응
  • 기사등록 2021-12-13 15:44:1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나주시는 지난 10일 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소통 전문가 김창옥 강사를 초청해 평생학습 특강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시민의 평생학습 증진을 위한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원장 고석규)의 지원을 통해 마련됐다코로나19 백신접종을 완료한 사전 신청 시민 99명이 참석했으며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로 진행됐다.

 

김창옥 강사는 유쾌한 소통의 법칙을 주제로 90여 분 간 재치 있는 입담과 진정성 있는 공감 토크로 일상 속 부부와 자녀가족 간의 올바른 소통 노하우를 전수하며 청중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시민 김 모 씨는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쳐있었는데 위로의 선물 같은 강연을 마련해줘서 고맙다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소통과 공감의 강연 자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주시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진행된 이번 특강이 코로나19 장기화 속 위로의 선물이자 가족이웃 간의 소통의 통로를 넓히는 소중한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에 부합하는 다양한 평생학습과 강연을 마련해 시민의 배울 권리를 적극 보장해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62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