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천지 계시록 세미나’ 해외서 MOU 체결 제안 계속 - 성경적인 증거에 감동...“많은 목회자들에게 이 말씀 들으라 전할 것” - “이 계시록을 수업에 접목하고 싶은 마음 크다”
  • 기사등록 2021-12-04 15:52:14
  • 수정 2021-12-04 18:59:15
기사수정

5,6차해외목회자 유튜브 캡쳐[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지난 10월 18일 시작으로 현재 계시록 16강까지 진행된 신천지예수교회의 ‘요한계시록 세미나’ 영상의 유튜브 조회 수가 460만 뷰를 넘었다. 


최근 공개된 다섯 번째, 여섯 번째 해외 목회자들의 후기 영상 속에서도 이번 세미나에 대한 찬사와 함께 신천지예수교회와 하나 되어 성도들에게 말씀을 전하고자 하는 세계 각국 목회자들의 MOU 체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회와 MOU를 체결했다며 계시록 세미나에 감사의 마음을 먼저 전한 미국의 애르미스 래무스 목사는 “계시록 세미나를 통해 진리의 깨달음이 열린 것을 경험했다. 약속의 목자와 신천지와 함께 진리의 길을 계속 걸어 나가고 싶다”면서 “제 주위의 많은 사람도 이 세미나에 초청하겠다. 세미나를 열어주고 진리를 알게 해줘서 감사드린다”고 전해왔다.


또, 자신을 노스웨스턴대학교라는 지역사회 한 기관의 이사이기도 하다고 소개한 케냐의 이아작 키담보 목사는 “이 놀라운 하나님의 축복의 움직임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이제 계시록의 문맥과 내용을 이해하는 방법을 알기 때문에 하나님의 가족 안에서도 계시록을 잘 이해할 수 있다”면서 “이 계시록을 이만희 총회장과 함께 현실(수업)에 접목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칠레 안티구아의 산티아고 산타자 성공회 주교는 “신학교에서 공부한 바 있으나 계시록에 대해 스스로 부족한 점이 많다고 느꼈고 혼란스러웠다”고 고백하고 “이 세미나 덕분에 제가 모르던 부분들이 채워졌고 다른 이들에게도 전하기 원한다”면서 말씀이 최우선임을 강조했다. 또, 그 역시 MOU에 서명했다고 밝혔다.


성도의 여러 차례 권유로 세미나를 듣게 됐다는 우간다 예수님의생수의강교회 오카웨르 에릭 목사는 “이 말씀은 정확히 성경적으로 증거한다는 것이다. 성경을 성경대로 설명하는 것이다. 이런 부분에 감동을 받았다”면서 세미나에 참여하기 전 그는 “이해하기 쉬운 성경의 책들만 가르쳤었다. 그리고 계시록은 얘기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스스로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하지만 이제는 계시록을 매우 잘 이해할 수 있게 됐다. 계시록 세미나는 제가 알지 못했던 많은 것들을 알려줬고 제가 설교하는 데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다줬다”면서 “세미나를 소개받은 많은 사람도 잘 배우고 있다. 모든 사람이 계시록의 비밀을 알도록 힘써 주심에 감사드린다. 하나님의 은총이 가득하길 바라고, 많은 목회자에게 와서 이 말씀을 들으라고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 같은 반응들에 대해 신천지예수교회는 “현재까지 미국, 독일, 캐나다, 케냐, 아프리카, 인도 등 44개국에 685곳의 해외 교회 목회자들이 신천지예수교회와 MOU를 체결했으며, 8개국의 신학교 9곳과도 MOU가 진행됐다”면서 “자신이 속한 교회에 신천지 교리를 전하기 위해 전 세계 곳곳에서 업무협약 제안이 계속 오고 있다”고 밝혔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MOU 체결한 각 교회에 계시록 강해에 대한 자료와 교리를 제공하고, 각 교회 목회자는 자신의 교회 성도에게 직접 배운 계시록을 가르치게 된다.


한편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세미나는 매주 월, 목 유튜브를 통해 138개국 24개 언어로 송출되고 있으며, 매회 시청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영상은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https://bit.ly/2021revs)를 통해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57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s122021-12-06 15:55:34

    신천지말씀은 정말 성경대로 참 진리다 사실을 인정하고 겸손하게 공부하시는 목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두 20세에 신학대학에 갔지만 성경에 무지한 가운데 교수 일 하고 결국 소경된자들이 목회자들임을 목격하였다 35세에 신천지말씀 찾았고 하나님의 뜻을 알고 오늘날 약속의 목자의 심정이 예수님과 하나님의 심정임을 느끼면서 모두가 진리로 하나가 되어 행복한 아름다운 선한 좋은 평화의세상을 만들어 가면 참 좋겠습니다!!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설 명절 앞두고 싱그러운 한라봉 수확 시작
  •  기사 이미지 광주 아파트 붕괴사고 3일째 맞아
  •  기사 이미지 임인년, 새해 율포 동률항 일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