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 FLEX GYM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FLEX GYM, 매장 수익금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
  • 기사등록 2021-12-01 13:55: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원유 기자]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유기용)는 목포시에 위치한 FLEX GYM(사장 김초희)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일(수), 밝혔다. 


FLEX GYM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한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FLEXH GYM는 체육시설로,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유기용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가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초희 FLEX GYM 사장은“평소 나눔에 관심이 많던 가운데,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한 지인의 추천으로 함께 참여하게 됐다”며 “나눔을 직접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전남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061-332-1391)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5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