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도청 우슈팀, 전국대회에서 빛나는 활약
  • 기사등록 2021-11-30 18:02:1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제25회 전국학생우슈선수권대회 겸 제4회 전국종별우슈선수권대회’에서 전남도청 우슈팀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다시 한번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전남도청 우슈팀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충북 보은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 출전해 총 금메달 2개, 은메달 3개를 획득,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먼저 투로에서 김영준(전남도청)은 남권에서 금메달, 남도 은메달, 남곤 금메달을 각각 기록해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를 획득했고, 장민규(전남도청)는 태극검에서 은메달을 차지했다.  


산타 –59kg급에서 윤웅진 선수가 선전했으나 아쉽게 은메달에 만족해야했다.


전라남도청 장보근 우슈팀 감독은 “힘들지만 열심히 따라와준 선수들 덕에 유종의 미를 거둔 것 같다.”며 “올 한 해 동안 믿고 따라와준 선수들과 전남도청, 전남체육회에 감사하고 내년을 더 잘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전남우슈협회장 윤병용 회장은 “마지막 대회를 좋은성적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어 기쁘고, 그 동안 고생 많았다.”며 선수들을 격려했고, “내년 좋은 성적을 위해서 올 동계훈련을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또 “우리 전남체육과 전남우슈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54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전남선관위, 목포해상케이블카에서 유권자를 만나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녹차몬’과 함께하는 제48회 보성다향대축제 이모저모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득량만과 맞닿은 일림산 철쭉 만개, 연분홍빛 꽃물결 장관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