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클래스’ 조여정의 남편 ‘김남희’, 살아있었다! - 조여정, 타운하우스 벽 뒤에서 ‘밀실’ 발견!
  • 기사등록 2021-10-06 09:52:50
기사수정

사진 : tvN ‘하이클래스’ 방송화면 캡처[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tvN ‘하이클래스가 역대급 엔딩으로 소름을 유발했다


실종사한 줄 알았던 조여정의 남편 김남희가 살아있었다는 충격적인 반전과 함께조여정의 타운하우스 벽 뒤에서 김남희의 은신처로 보이는 밀실이 발견되며 긴장감을 솟구치게 했다.

 

지난 5(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극본 스토리홀릭/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에이치월드픽쳐스) 10누군가 여기 있다에서는 송여울(조여정 분)의 남편 안지용(김남희 분)의 생존 사실이 드러나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날 송여울은 아들 안이찬(장선율 분)의 비명 소리를 듣고 달려간 찰나누군가 던진 돌덩이에 유리창이 산산 조각나 공포감에 휩싸였다


때마침 송여울의 집 근처를 지나던 오순상(하준 분)은 다급히 걸음을 옮기는 타운하우스 헬퍼 심애순(서정연 분)과 맞닥뜨리게 됐고, CCTV를 확인한 끝에 송여울의 타운하우스 앞에 있는 심애순의 모습이 확인되며 사건은 일단락된 듯했다.

 

이 가운데 송여울의 아들 안이찬은 검은 침입자와 맞닥뜨린 뒤 극심한 쇼크로 인해 실어증에 걸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그러나 송여울은 안이찬이 검은 침입자와 마주쳤다는 사실은 알지 못하는 상태이기에모든 게 자기 탓이라 생각하며 홀로 흐느껴 우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마음 아프게 했다.

 

이윽고 송여울은 검은 침입자의 존재를 확인하고 충격을 금치 못했다심애순이 창문 내가 깬 거 아니에요어떤 사람이 있었어요그 집을 지켜보고 있는이라며 빨리 타운하우스에서 나가라고 전한데 이어자신이 뒤집어 놓은 액자가 또 다시 세워져 있는 모습을 발견하고 불안감이 엄습한 것이에 남모르게 설치해둔 CCTV를 확인하던 송여울은 집안을 거니는 검은 침입자를 보고 충격에 빠졌다하지만 타운하우스에서 사라진 것은 오직 죽은 남편 안지용의 세컨폰뿐이었고외부에서 침입한 흔적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다.

 

그러나 이내 역대급 엔딩이 펼쳐져 모두를 경악케 했다송여울은 오순상을 통해 남편 안지용의 세컨폰이 타운하우스 내에 있음을 확인하고 세컨폰 벨소리를 쫓았지만다다른 곳은 다름아닌 벽이었다이에 더해 오순상이 세컨폰에 깔아 둔 스파이앱을 통해 남성의 낮은 숨소리가 들려오며 긴장감을 자아냈다그리고 이때 폭풍우가 몰아치던 밤 송여울의 아들 안이찬이 마주한 검은 침입자의 정체가 죽은 줄로만 알았던 남편 안지용이었음이 밝혀지며그의 생존 사실이 드러나 시청자들을 소름 돋게 했다.

 

무엇보다 송여울과 오순상은 벽 뒤에 감춰져 있던 밀실과 비밀 통로를 발견하고 입을 다물 수 없었다더욱이 누군가에게 타운하우스 곳곳을 CCTV로 감시당하고 있었음을 알게 된 송여울은 충격에 빠져 말을 잇지 못했다하지만 송여울은 아직 남편 안지용이 생존해 있다는 사실을 추호도 예상치 못하고 있는 상황이에 송여울이 남편 안지용의 생존 사실을 알게 될지안지용이 자신의 죽음으로 감추려던 비밀은 무엇일지 다음 전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하이클래스’ 10화 방송 이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숨소리 들리는 순간부터 소름 돋았다”, “안지용이 찐으로 살아있는 것도 모자라 집안에 있었다니믿어지지가 않는다”, “진심 한치 앞도 예상이 안된다남은 6화 전개가 너무 궁금하다”, “나도 모르게 손을 꽉 쥐고 봤다몰입도 장난 아님” 등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매주 월화 밤 103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15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