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곡성군(군수 유근기)에서는 가을철을 맞아 섬진강기차마을을 방문한 입장객을 대상으로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13.(월)부터 11.12.(금)까지 2개월 간 진행되며 준비한 800개의 상품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한다.
이벤트 명칭은‘황금 기차를 찾아라!’이며 두 가지 미션으로 이루어져 있다. 미션1은 기차마을 곳곳에 숨겨진(6개소) 황금 기차를 찾아서 인증사진을 찍고 개인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미션2는 섬진강기차마을 공식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계정과 유튜브까지 3개 중 2개 이상에 팔로우․좋아요․구독을 누르면 되며 두가지 미션을 완료한 후 상품 수령 장소로 가서 직원에게 확인을 받으면 바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상품은 기본상품(시설이용 할인 쿠폰)과 선택상품(미션별로 상이)이 지급되며, 선택상품은 선착순으로 취향에 맞는 상품을 골라 가져갈 수 있다.
한 가구당 각각 한번 씩만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 확인된 대상자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코로나19로 인하여 대규모 행사나 이벤트 보다는 소규모로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섬진강기차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이 슬기롭게 코로나를 극복하며 즐기다 가실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9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