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재명 열린캠프 전남지역특보단, 권역별로 임명식과 지지선언 이어져 - 장만채 전남지역특보단장, 3일 서부권 특보단에 임명장 수여 - 동부,남부,서부 등 권역별로 특보 임명식과 릴레이 지지선언
  • 기사등록 2021-09-03 17:07:1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20대 대통령 선거 더불어민주당 후보 경선이 충청지역을 시작으로 막이 오른 가운데, 17개 시도 중에서 가장 접전을 벌이고 있는 전남지역 이재명 후보 특보단(단장 장만채)이 3일 공식 출범했다.

 

이재명 후보 전남지역특보단은 전국에서 권리당원 수가 가장 많은 전남에서 기선을 잡기 위해 22개 시군별, 직능별 활동가들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전남지역특보단장인 장만채 전 전남교육감은 이날 전남도청이 자리한 무안군 남악에서 전남 서부지역 특보단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서부지역 특보단에는 약 200여명이 포함됐으나,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최소 인원만 참석해 임명장을 수여했다.

 

장 특보단장을 비롯한 전남지역 이재명 후보 특보단은 이날 그동안의 성과를 평가하고 향후 일정이나 계획 등을 공유했다.

 

이어 장만채 특보단장은 오는 6일 순천과 7일 강진에서 동·중부권 특보단 임명장 수여식을 가질 예정이다.

 

22개 시군의 각 분야별 활동가들로 구성된 전남지역 이재명 후보 특보단은 이미 더불어민주당의 지난 1, 2차 선거인단 모집에서 수만명의 도민들을 선거인단에 가입하도록 독려해 조직력을 과시했다.

 

전남지역특보단은 향후 본격적인 시도별 경선시기에 맞춰 이재명 후보 홍보에 주력하고, 각 직능별 전문가그룹 지지선언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만채 전남지역특보단장은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서 “이재명 후보가 주창하는 대동세상과 기본소득은 모든 사람이 평등하고 그 가치가 존중되는 선진국형 어울림 세상”이라며, “이재명 후보의 보편적인 가치인 억강부약(抑强扶弱)의 원칙이 서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특히 장 특보단장은 “전남지역은 전국에서 민주당 권리당원 수가 가장 많은 만큼 이재명 후보의 승리를 위해 전남도민 모두를 만나 홍보한다는 마음으로 함께 하자”고 의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93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