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주시, ㈜아이아이에스티 2021년 스타기업 선정·지원 - 시제품 제작·마케팅·경영컨설팅 등 6 개 분야 맞춤형 지원
  • 기사등록 2021-07-07 15:34:2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나주시와 ()전남테크노파크(전남TP)는 잠재력을 갖춘 유망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나주시 스타기업㈜아이아이에스티’(대표 서범석)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양 기관과 ㈜아이아이에스티는 지난 6일 시청 이화실에서 스타기업 업무협약을 체결지정서 및 현판식 수여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정찬균 나주부시장이상엽 전남TP단장서범석 대표를 비롯한 기관·기업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나주시 스타기업은 지역 대표기업 육성을 목표로 기술 경쟁력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관내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해기술개발·마케팅·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시는 지난 2011년부터 스타기업 육성·지원을 위한 전남TP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금까지 총 133000만원(연간 1억원)을 출연했다.

 

나주 혁신도시(빛가람동)에 위치한 ㈜아이아이에스티는 CCTV, 지능형안전카메라전고체배터리 등을 생산하는 업체다.

 

스타기업 선정을 통해 시제품 제작마케팅정보화인증지적재산권경영컨설팅 등 기업 경쟁력 강화판로확보를 위한 6개 분야 맞춤형 지원을 받게된다.

 

정찬균 부시장은 스타기업 육성을 통해 중소기업의 혁신성장을 도모하고 글로벌 기술경쟁력을 갖춘 지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주시는 지난 2011년부터 스타기업 18개사스타기업 지정 앞 단계인 pre스타기업 23개사를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58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