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등산장어 ‘아이사랑! 광산사랑!’후원금 전달 - 5주년 맞아 고객 사랑에 나눔으로 보답합니다.
  • 기사등록 2021-04-30 16:30:2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어등산장어(대표 김소희)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는 어등산장어 사업장에서 광산구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 지원과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아이사랑! 광산사랑!’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오픈 5주년을 맞아 어등산장어(http://www.gjeel.com)를 아껴주시고 함께해 주신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전달된 후원금은 5,000,000원은 광산구에 거주하고 있는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아동 가정의 주거비, 생활안정비 등 아동복지 기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광산구 산정동에 위치하고 있는 어등산장어(http://www.gjeel.com)는 민물수협을 통하거나 함평 양어장에서 키워낸 품질과 맛 그리고 영양이 풍부한 국내산 1등급 자포니카 민물장어만 판매하고 있으며, 광주 최초로 드라이브스루(drive-through) 방식을 도입하여 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포장판매하고 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 함께 참석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홍렬(개그맨·MC) 홍보대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오픈 5주년 맞아 전달해 주신 후원에 감사드리며, 전해 주신 따뜻하고 귀한 마음에 맞추어 지역 아동들을 위해 투명하게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어등산장어 김소희 대표 및 김재곤님은  “지금까지 사업장을 운영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분들이 계시기에 가능했으며,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어등산장어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오늘의 나눔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고객분들과 더불어 성장하는 어등산장어가 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14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성공 기원 ‘강속구’ 던져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