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라남도 치과의사회 , The Best 착한일터 현판 전달 - 20년도 The Best 착한일터 선정 ‘전라남도 치과의사회’ 및 ‘현대삼호중공…
  • 기사등록 2021-04-29 13:43:3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 이하 전남사랑의열매)는 착한일터 가입 후 3년 이상 및 1천만 원 이상 기부 또는 전체 직원의 50%이상 참여하는 등 기준에 충족한 업체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쳤으며, 이번에는 전국 39곳이 선정되었다. 


그중 전라남도에서는 전라남도치과의사회와 현대삼호중공업 2곳이 선정되었다.

 

전달식은 28일 최용진 전남치과의사회 회장, 홍국선 전남치과의사회 이사회 특별위원장, 김동극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간소하게 진행하였으며, The Best 착한일터 현판의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The Best 착한일터는 전국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으며, 전라남도는 올해 선정된 전라남도치과의사회를 포함하여 지금까지 총 4곳뿐이 유일하다.

 

전라남도 치과의사회는 올해 전라남도 치과의사회에서 연말연시 이웃사랑 성금으로 1,800만 원가량의 기부금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해 주었으며,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층 이웃 가정들에게 기부금을 지원하여 어려운 이웃 가정들에게 따뜻함을 나누어 주고 있다.

 

착한일터는 ‘5명 이상의 직장동료 및 소모임 회원 등 단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지역형 직장모금캠페인’으로 최소 월 5,000원 이상을 기부하는 것으로 어렵지 않게 참여가 가능하다. 현재, 전라남도의 착한일터에는 총 65곳의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1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