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범덕 청주시장, ‘소규모 산발적 감염 차단에 협조’호소
  • 기사등록 2021-01-26 10:56:2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한범덕 청주시장이 25일 오전 8시 40분 온라인 영상회의로 열린 월간업무보고회에서 소규모의 산발적인 감염을 차단할 수 있도록 협조해달라고 호소했다.




한 시장은 최근의 감염 양상은 소규모의 산발적인 감염으로 제일 가까운 가족 간의 감염이 일어나는 것이 안타깝다지난 추석에 가족 간의 왕래를 자제했던 것처럼 돌아오는 설 연휴에도 가족 간의 만남이 감염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주의해달라라고 부탁했다.


이어 정부에서 백신 접종 계획을 발표하면 우리 시도 중앙도와 협력해 우선 접종 대상자 선정백신 유통보관 대책접종과 접종 홍보 대책 등 다양한 부분에 대응 체제를 잘 구축해 불필요한 혼란이 없도록 해주길 바란다라고 주문했다


또한 코로나19에 치우쳐 일상에 대한 안전 불감증이 일어나지 않도록 화재교통 등 안전사고에 주의해달라가장 중요한 것은 일어나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라며 재난에 대한 예방 대책 등을 수립해 유념해달라고 지시했다.


덧붙여 돌아오는 설 명절에는 취약계층 보호안전 관리교통경제 안정 등 부서별로 세운 설 명절 종합대책에 따라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세심하게 신경써달라고 당부했다.


이외에도 예기치 않은 자연재해사회적 재난 등 철저히 대비 부서별 협업으로 업무 처리 시의회 준비 만전 등을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52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