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 서구, ‘2021년 독서동아리 지원사업’ 참여 동아리 모집 - 1월 19일~2월 10일까지 모집, 선정 동아리에 도서 구입 등 지원
  • 기사등록 2021-01-18 11:35:0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19일부터 지역 주민 독서생활의 기반이 되는‘2021년 독서동아리 지원 사업’대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지역 내 독서공동체를 육성하고 지원하여 책 읽는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 독서문화의 기반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지원대상은 월 1회 이상 정기적 모임이 가능한 5인 이상의 독서동아리이며, 선정된 독서동아리에는 △토론도서 지원 △컨설팅 및 역량강화 교육 지원 △워크숍(문학 기행 등) 개최 지원과 작가 초청 북 콘서트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독서동아리 지원사업은 독서토론, 창작(글쓰기), 독서치료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계획을 수립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은 오는 2월 10일까지 서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하여 상록도서관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kjih327@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상록도서관 관계자는 “많은 주민들이 독서동아리 활동에 적극 참여해 도서관이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지식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서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seogu.gwangju.kr/library)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 (☎350-4596)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47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