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성군, 이어지는 나눔의 물결, 지역에 희망 더해 - 기업, 단체 등 기탁 동참 ‘봇물’
  • 기사등록 2021-01-15 16:44:2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장성군이 새해 벽두부터 희망2021 나눔캠페인’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군에 따르면 최근 장성 지역 버스운수업체인 군민운수에서 성금 500만원을 기부했다김종두 대표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한 주민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나누고자 기탁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장성공립노인전문요양병원도 나눔에 동참했다. 300만원을 기탁한 박형준 대표는 희망으로 가득한 신축년 새해를 지역민과 힘차게 걸어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장성읍청년회의 자매단체인 장성읍여성회에서도 온정을 보내왔다이윤미 회장은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회원들과 함께 십시일반 성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장성읍여성회는 성금 200만원을 장성군에 전달했다.

 

한편코로나19로 인한 운영난에도 불구하고 기부에 동참한 단체도 있었다장성읍개인택시 회원들은 정성껏 모은 성금 1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윤태진 회장은 어려울 때일수록 가진 것을 나눠야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이웃을 살피고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정초부터 이어지고 있는 나눔의 물결이 옐로우시티 장성의 미래를 더욱 밝혀준다면서 군민 여러분의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희망2021 나눔캠페인을 통해 모여진 기탁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성금으로 지정 기탁된다이후장성지역 내 저소득 가구(중위소득 80% 이내)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46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