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오브제(대표 임숙영)는 목포시에 본사를 두고 현대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을 채택한 생활도자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직접 판매장을 운영하고 주요 홈쇼핑에 제품을 공급하여 명실상부 생활도자기의 선두기업으로 자리 잡았으며 꾸준히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그동안 전국 각 시군에 꾸준히 생활도자기를 기탁하여 대표적인 나눔기업으로 명성을 얻고 있으며 매년 우리 군에 물품을 기탁, 올해도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활에 필요한 생활도자기 냄비세트 1,000세트를 기탁하였다.
임숙영 대표는 “아름다움은 사람들의 미소에서 나온다는 신념으로 우리 지역의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미소를 전하기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에 기탁한 생활도자기 냄비세트를 사용하실 때마다 밝게 웃으시며 아름답게 생활하시길 소망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식에 함께한 김준성 영광군수는 “어려운 시기에 잊지 않고 소중한 인연을 계속 이어주신 임숙영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최고급 생활도자기 생산으로 명성이 높은 메종오브제가 이제는 나눔기업으로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계신 것을 보며 마음 뿌듯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적 나눔실천에 대해 새삼 감동받았으며 어려운 이웃에게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 잘 전해드리고 우리 지역에 나눔의 행복과 따뜻한 희망이 더욱 커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4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