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성군장애인복지관 “사랑의 김장 및 월동용품 나눔축제” 진행 - 모금캠페인 진행을 통해 지역내 장애인 238가정 지원 - 코로나19로 인한 대체식 150가정 지원 - 보성군장애인복지시설 3개기관 연합으로 실시
  • 기사등록 2020-12-24 18:43: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보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배윤규)은 보성군장애인생활시설(원장 김동규), 보성군직업재활센터(센터장 고재환)와 공동으로 11월 9일 ~ 12월 24일까지 총 1900만원을 모금, 보성지역 장애인 김장김치 200가정과 월동용품(이불,온수매트) 38명에 전달하여 2020년 모금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지난 2012년 보성군장애인복지관 개관이후 처음으로 실시했던 이번 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렵게 살아가는 지역내 장애인 가정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지역사회 공동체 정신 고취를 통해 더불어 행복한 복지보성실현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또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이어지면서 보성군장애인복지관 무료급식지원이 중단이 지속됨에 따라 150가정에 대체식을 지원하였다.

 

배윤규 관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보성지역의 끈끈한 사랑과 하나됨의 놀라움을 발견하고, 소외된 이웃을 향해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하는 주민들의 따뜻함에 감동했다”고 전하며, 정성스러운 손길에 보답코자 보성군과 긴밀히 협조하여 복지사각지대 장애인가정을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보성군장애인복지관 박재원 후원회장(보성글러브)은 “앞으로도 매년 이와 같은 모금확산 운동을 통해 지역의 공동체 정신을 고취시키고, 소외된 이웃, 고립된 가정이 발생하지 않도록 쉼 없는 복지실천을 적극 후원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34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