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인천광역시 농업기술센터(소장 박준상)가 귀농 희망자의 창업 역량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영농정착에 도움을 주고자 오는 14일부터‘2020년 귀농창업 교육’을 온라인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온라인(실시간 유튜브)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귀농창업의 트렌드와 절차, 농업경영을 위한 회계 및 마케팅, 농촌융복합산업 지원법률 및 제도, 비대면 농촌체험 사례실습 등 귀농 창업을 준비하는 귀농인들에게 필수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다.
교육을 듣고 싶은 인천 시민이라면 12월 7일 14시부터 인천광역시 홈페이지 온라인통합예약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40명만 선발될 예정이다.
박준상 인천농업기술센터소장은“집합교육 예정이던 귀농창업교육이 안전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한다”고 말하며,“이번 교육을 통해 귀농 희망자에게 농업 및 창업실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인 귀농창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교육접수 및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홈페이지(http://agro.incheon.go.kr)를 참고하거나 인력개발팀 (☎032-440-6911~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2157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